상단영역

본문영역

[MTV] '루네이트' 카엘 직캠 '파스텔' 쇼케이스 무대

  • 강연우 PD kangpd@m-i.kr
  • 입력 2024.03.13 19:4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루네이트(LUN8 · 진수,카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가 3월 13일 두 번째 미니 앨범 '버프(BUFF)'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수곡 '파스텔(PASTEL)'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버프'는 꿈 많은 청춘 이야기를 담아낸 루네이트의 앨범으로, 다 함께 미래를 꿈꿀 때 가장 강력한 '버프'를 받아 무엇이든 이룰 수 있다는 긍정적이고 당찬 메시지를 전합니다.

타이틀곡 '슈퍼 파워'는 루네이트의 에너제틱한 바이브가 매력적인 팝이다. 평범한 일상 속 갑자기 끼어든 누군가에게 운명처럼 사랑에 빠진 모습을 루네이트만의 개성 강한 보컬과 랩으로 표현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중독적인 훅, 펑키한 사운드와 몽환적인 신스의 조화도 돋보입니다.

이 밖에 이번 앨범에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한 사람만 생각하는 귀여운 고백을 담은 '먼투선(MON2SUN) (MON♡SUN)', 소년들의 포부를 그린 '갓 더 리즈(GOT THE RIZZ)', 지난달 선공개돼 좋은 반응을 얻은 '파스텔(PASTEL)', 시원한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인상적인 디스코 풍의 '지금 만나 (Now)', '슈퍼 파워'의 영어 버전 등  총 6곡이 수록됐습니다.

루네이트의 미니 2집 앨범 '버프'는 3월 13일 오후 6시 국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