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MTV] 비원에이포(B1A4) 산들 직캠 '시간을 지나 마주한 너' 쇼케이스 무대

  • 강연우 PD kangpd@m-i.kr
  • 입력 2024.01.08 19:5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비원에이포(B1A4 · 신우, 산들, 공찬)가 1월 8일  미니 8집 앨범 '커넥트'(CONNECT)를 발매하고 컴백합니다. 컴백에 앞서 열린 미디어쇼케이스에 참석해 수록곡 '시간을 지나 마주한 너'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미니 8집 앨범 '커넥트'는 지난 2021년 11월 공개된 디지털 싱글 '거대한 말' 이후 약 2년 2개월 만에 새롭게 발매되는 신보로 오랜 시간 함께 이어져 온 비원에이포 멤버들, 그리고 팬들에 관한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또, 팬들을 향한 소중함과 고마운 마음을 앨범 전반에 녹여낸 이번 신보는 떨어져 있던 시간을 지나 다시 마주하게 된 지금, 꿈 같은(DREAMLIKE) 현실이 끝나지 않고 이어질 것(CONTINUE)이라는 약속을 음악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비원에이포만의 언어로 풀어냈습니다.

타이틀곡 '리와인드'(REWIND)는 멤버 신우가 작사, 작곡했으며, 리드미컬한 베이스와 신디사이저, 그루비한 드럼 리듬을 기반으로 한 뉴잭스윙 장르의 곡입니다. '어젯밤 꿈에서 만난 너를 다시 만나기 위해 시간을 되돌린다'라는 메시지가 담긴 이 곡은 지루할 틈 없는 다이나믹한 사운드와 비원에이포의 한층 깊어진 보컬이 어우러져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이외에도 타이틀곡 '리와인드'를 비롯해 '시간을 지나 마주한 너', '퍼즈'(PAUSE), '네가 내 이름을 부를 때', '이별은 없는 거야'까지 총 5트랙이 수록되었으며, '자체 제작 아이돌'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타이틀곡을 포함한 총 3곡을 신우가, 2곡을 산들이 작사, 작곡했다. 뿐만 아니라 마지막 트랙인 '이별은 없는 거야'는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해 비원에이포만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냈습니다.

비원에이포의 미니 8집 앨범 '커넥트'는 1월 8일 오후 6시 국내외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