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MTV] '데뷔' 원팩트(ONE PACT) 태그 직캠 '좋겠다' 쇼케이스 무대

  • 강연우 PD kangpd@m-i.kr
  • 입력 2023.11.30 18:3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원팩트(ONE PACT · 종우, 성민, 태그, 예담, 제이창)가 오늘(30일) 데뷔 앨범 '모멘트'(Moment)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타이틀곡 '좋겠다'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데뷔 앨범에는 타이틀곡 ‘좋겠다’와 퍼포먼스 비디오를 통해 선공개 됐던 '고트'(G.O.A.T), ‘멋진 거’를 포함해 '러시 인  투 유'(RUSH IN 2 U), ‘진행중’, '일루젼'(illusion) 등 다양한 장르의 6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멤버 태그가 'G.O.A.T'를 제외한 전 트랙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고 전반적인 프로듀싱에 나서 원팩트만의 색깔을 선명하게 담아냈습니다.

원팩트는 종우, 성민, 예담, 태그, 제이창 등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활약한 5명의 멤버로 구성돼 있습니다. 멤버 종우, 성민, 예담, 제이창은 엠넷 ‘보이즈 플래닛’에서, 태그는 ‘고등래퍼 4’에서 실력과 매력을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다.

그룹명 원팩트는 'one'(원)과 'impact'(임팩트)의 합성어로, ‘하나로 모여 큰 임팩트를 만들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방송인 강남이 CEO로 제작에 참여했습니다.

원팩트의  첫 번째 미니 앨범' 모멘트'는  11월 30일 오후 6시 국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